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잔나쁘지않아 룬 어린이템 공략 아군을 잘 보호해요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8:08

    안녕하세요~저는 당 1꽤 감성적인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당 1낮부터 갑자기 비가 내리고 날이 어두운 것이 내가 막 그에은츄은 서울은 날씨입니다.나는 좀 특이한 성향을 가지고 있는 게... 밝고 활기찬 감정을 좋아하지 않고 오히려 어둡고 조용하고 정적인 감정을 아주 좋게 할 것이다.그래서 당 1번 그대로 창밖을 바라보면서 나 혼자 소견하는 시간을 갖고 왜 이런 때 다른 사람은 나에게 푸념이라고 할 수 있지만 나는 그에은츄은아헤요.여러분도 저같은 사람 있나요?


    자 아무튼 오 늘 저는 롤잔 공략을 가르치러 왔습니다~바람을 조종하는 챔피언이며 아군보호능력에 특화되어 있습니다...그러므로, 당연히 서포터로서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하고, 라인전 자체는 그다지 강한 편이 아닙니다. 한 번 물리면 죽을 가망이 있을 정도로 몸도 약하고 적을 제압할 수 있는 특별한 스킬을 가진 것도 아닙니다.하지만 정내용, 빠른 이동속도를 활용해서 적을 치면서 신경을 자극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으니 잘 보시고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플레이 해 보세요.이 글은 인사 벤"여름은 항상 10일"라는 분이 남긴 글과 사진을 참고했습니다.(무려 장 쟈싱 로다 아니 3까지 간 실력자예요.)


    >


    글쎄요, 이건 약간 자기 스킨을 착용했을 때의 모습이에요.제 생각에는 별의 수호자 시리즈로 자신에게 온 스킨들은 모두 예쁜 것 같아요.(이것도 포함해서) 어쨌든 캐릭터에 대한 소개를 간단히 하자면, 친구는 보텀 서포터 고정입니다. 미드톱 정글 쓰기? 어린아이 초반에 상상하지 마세요.나혼자재미있는게임을한다!라고하는분은해도괜찮지만아군이고통하겠죠?또스킬에는ap계수가붙어있지만주로아군을도와주는템트리에갑니다.또 기술은 원하는데 관련이 있는 것으로 적을 날리거나 자신을 쫓아내는 CC기술도 있으니 잘 참고하세요.


    >


    그러면 잔본의 룬 제일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무엇으로 갈까요?마법과 정밀하기 때문에 주된 특성으로 콩을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오랜만이네요이 외에 대체하는 특성은 유성, 수호자 등이 있다고 합니다.라인전을 더 강하게 하고 싶다면 유성, 적 보텀에 하드 CC 서포터가 있다면 수호자를 들어주면 됩니다.역시 그 외에는 아무 변화가 없어 보였고 프리시즌에 접어들면서 정밀 침착 특성이 바뀌었습니다.바로 최대 마봉잉 500, 기력 50을 증가시키고 주기 때문에 라인전, 한타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서 침착을 들을 취했어요.대부분 아시겠지만 본인이 모르는 사람도 있지 않을까 해서 써 봤습니다.


    >


    다음 잔 본인 스킬의 설명을 하겠습니다. 이 동료는 아주 쉬운 편입니다.먼저 EWQ 순서대로 찍으면 되고 패시브는 범위에 있는 아군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키는 것과 추가 이동속도에 따라 평타가 더 강력해진다는 것입니다.(솔직히 저는 1번째는 효과가 확실히 있지만 두번째 패시브는... 체감할 수가 없네요.그러면 Q는요? 지정한 방향으로 토네이도를 길게 날려 이곳에 닿은 적에게 마법의 피해를 주고 공중에 무너뜨리도록 하는 기술입니다.Q를 한번 누르면 회오리를 형성하고 다시 누르면 그 방향으로 발사를 하면서 3초까지 충전할 수 있어요.3초간, 회오리 바람을 모아 보내자, 날아가는 속도가 증가합니다.W는 기본 효과는 잔본인의 이속 증가, 미니언 허가입니다.역시 적에게 쓰면 어떤 구름덩어리(?) 같은 것을 날려 타격을 입히고 적의 이동속도를 둔화시킵니다.​ E는 5초간 편 or의 포탑에 보호막을 씌우는 것입니다.아군은 이 보호막을 쓴 상태에서 공격력이 증가하면서 적을 둔화시키는 것이 본인을 띄우면 크ー루타ー요. 이 20%감소합니다.R 궁극기: 자신의 위치를 기준으로 적을 밖으로 밀어내는 발라다를 몸 주위에 뿌립니다.역시 이 범위 안에 아군이 들어 오면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세세한 본인의 기술은 대단해 보이지만, 쓰는 방법에 따라서는 CC도 걸 수 있으므로 제대로 연습해 보십시오.


    >


    자, 그럼 잔나의 자녀 아이템을 살펴볼까요? 사실 별거 아니에요.하나의 템은 주문도둑이고, 이후에는 정말 사진에 나와있는 것처럼 봐주시면 좋겠습니다만.성배, 구호, 향로, 미카엘까지 가면 정말 서포터!! 물론 이 어린이 아이템을 상황에 맞게 잘 다루는 것이 중요하겠죠? 또한 여기서 추가할 수 있는 템은 군단의 방패나 자신의 생존을 위한 어린이 아이템 등이 있습니다.밴시, 워모그, 얼어붙은 심장 등 탱커로 가는 잔나도 봤지만 효율성은 몰라 잡기가 정말 어려웠던 기억이 있어요.


    >


    그럼 촐랑촐랑 나쁘지 않은 카운터의 어떤 칭구가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내용 하드 CC의 견본입니다.맨 먼저 노틸러스!! 제가 요즘 롤을 해도 많이 매번 보는 서포터입니다. 그만큼 좋다는 뜻이죠?그랩 결정, 평타 속박, 궁에서 적을 띄우는 것까지 너희들은 괜찮으니 또 투정도 나쁘지 않고 두들겨도 불평도 나쁘지 않으니 여러 가지로 엄격한 적임자.자, 파이크! 니나프를 먹었지만 여전히 좋아요.양궁을 배운 직후부터 재주가 없으면 QE를 맞는 순간 위험합니다.쓰레기와 똑같아요.


    >


    자롤 잔본인 공략은 여기서 끝난대요.도움이 되었나요? 사실 스킬도 굉장히 간편하고 템트리 및 여러모로 단순한 면이 많아서 쓰기가 소견보다 많이 없었습니다.역시 그녀에 대해서 너무 저조한 평가만 한 것 같은데 빠른 이동 속도로 합류 싸움에서 좋은, 실드 및 다양한 스킬로 1타로 뛰어난 활약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알아 두었으면 좋겠습니다.아무튼 다들 하루 마무리 잘하고 저는 역시 좋은 공략문을 보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